라오스 황제투어

안전 사고 정말 조심하세요.

컨텐츠 정보

본문

88e5637f2e385861957d3164421c59b1_1705405816_1942.jpg 

안녕하세요 라오스 일밤 입니다.


저희는 우선 황제투어나  돈아끼며 하는 배당여행 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현재 몇몇 사건에서 돈만 무작정 아끼시려다 큰 사고 당하는 실 사례가 있어서


정보차 공유합니다.  가끔 문제 발생후 도움 요청 하는분들도 계셔서 참고하시고 조심하시라고 글을 하나 남깁니다.


라오스는 택시 버스도 없고 유흥 시설이 굉장히 찾기어렵고 외진곳에있습니다.


저희 이용 안하셔도 되니 차량 / 숙소 정도는 안전한곳으로 이용하시는게 안전 상 좋습니다.


아래 실제 사건 참고해주세요.


1. 미성년자 사고


개인적으로 가셔서 미성년자 데리고  거기다 일반 승용 불러서 타시다가  해당 기사분이 여자 나이로 시비(?)  혹은 훈수두다가 일이


커져서 경찰서 까지 간 사건 실제 발생된 사건 입니다.   돈 아끼려다  돈 엄청 깨지신 실제 사건 사례입니다.


달라는대로 주고 나오는수 밖에 없습니다. 


2. 오토바이 칼든 강도 사건


걸어서 이동 하시다 오토바이에서 칼든 강도 2명이 내려  모든 돈 털린 실제 사건 입니다. 


라오스는 가로등도 여러 경제문제로 잘안키고 또한 cctv 1개도 없는 나라 입니다.


또한 유흥장소에 따라 굉장히 외진곳에 있습니다. 


저희 이용하지 않으셔도 되니 차량 숙소 정도는 다시 한번 안전을 위해서 고려해 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두가지 모두  100프로 실제 사건 입니다. 


저렴한 나라에 여행가신다고 안전부분까지 저렴하게 행동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3. 번호판 없는 차량들


라오스는 차량 이전, 신규차량등 여러이유로  번호판 발급에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번호판이 없는 차량이 꽤 흔한데 이를 이용한 범죄도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텔레그램 문의dnca23
카카오톡 문의dnca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