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가라오케 여유롭게 즐기는 롱타임
컨텐츠 정보
- 59 조회
- 2 댓글
- 목록
본문
밤 문화를 보다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기획 중이신 분들이라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다낭 가라오케에 관해 얘기를 하고 싶습니다. 다낭에는 사실 다낭 가라오케 말고도 정말 다양한 유흥거리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노래방이 꾸준하게 사랑을 받는 데는 다 이유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문의하는 많은 사람들이 가라오케의 후기가 좋던데 본인들도 이용해 보고 싶다면서 문의를 많이 해주시기 때문에 오늘은 관련된 정보를 드리고 싶습니다. 인터넷을 조금만 뒤져서 후기를 보면 내상 터졌다는 사람들의 글도 정말 많습니다. 그렇다 보면 점점 더 불안함에 빠져서 한국도 아니고 낯선 땅인데 나도 저런 일을 겪으면 어떻게 하지 이런 걱정을 하는 것이 당연한 수순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처럼 이미 업계에서 오랜 시간 동안 몸을 담아 일을 한 곳을 통하게 되면 그런 걱정은 좀 넣어두셔도 되기에 걱정 없이 연락을 주시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실제로 단골층도 탄탄하게 보유하고 있고 고객들이랑 소통도 진짜 원활하게 하는 곳이라서 만족스러울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1.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횟수
우선 다낭 가라오케를 가는 주된 이유는 뭐 음주·가무도 있겠다마는 어차피 마무리는 섹스입니다. 그래서 2차를 끊어서 내가 나갈 건데 도대체 몇 번이나 쌀 수 있는지 이에 대해서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숏이랑 롱이 나뉘어져 있는데 말 그대로 짧게 여자랑 같이 있느냐/다음 날 아침까지 같이 있느냐로 나뉘게 됩니다. 짧게 끊는 경우는 대부분 뭐 한국에 두고 온 여자랑 영통을 해야 한다거나 가족이나 다른 일행이랑 같이 와서 빠르게 끝내고 가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게 아니고 보통 시간적인 여유가 있는 분들은 롱으로 끊고 다음 날까지 제대로 즐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짧게 끊게 되면 단타로 한 번만 쌀 수 있고, 길게 끊게 되면 아무래도 다음 날 아침까지 같이 하는 것이다 보니 두 번 쌀 수 있게 됩니다. 이런 것도 미리 알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꽁까이 물량도 엄청 많은 곳을 저희가 연결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진짜 완벽하게 이상형인 애들을 이 중에서 선별할 확률도 굉장히 높습니다. 이런 애들이랑 섹스할 기회는 앞으로 살면서 흔치 않을 것이기에 사실 이왕 즐기는 거 웬만하면 길게 끊고 나가서 마음껏 즐기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싶은 바입니다.
2. 다낭 가라오케 가격
그렇다면 이렇게 음주·가무도 이쁜이들이랑 즐기고 둘이 손잡고 나가려면 얼마 정도 애초에 드는지 다낭 가라오케 가격에 대해서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설명을 해드리자면 일단 가게에서 깔 수 있는 술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5명 이상이 가게 되면 2세트를 시키면 되고 1명에서 4명까지는 1세트를 시키면 됩니다. 이 말인즉슨 여럿이서 가면 1인당 부담하는 금액이 점점 더 낮아진다는 것을 뜻합니다. 근데 뭐 가격을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의 금액 수준을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동남아이기도 해서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기에 혼자서 1세트를 시켜도 전혀 부담이 되는 가격은 아닙니다. 맥주 세트는 일단 110불이고 소주 세트는 그보다 20불이 비싼 130불입니다. 양주 셋도 사실 한국에서 먹으려면 진짜 비싼 편이지만 다낭에서는 150불이면 테이블에 세팅할 수 있습니다.
3.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팁
아 그리고 앞에서는 무조건 다낭 가라오케에 가게 되면 시간 여유가 있을 시 길게 2차를 끊고 나가는 게 답이라고 추천을 강력하게 드렸습니다. 그런데 그렇게만 말씀을 드리고 또 따로 팁은 안 드린 것 같아서 이에 대해서도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일단 처음 초이스할 때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애들이 눈이 또랑또랑하고 외모도 예상했던 것보다도 예쁠 겁니다. 그렇다 보니 사실 이런 외모의 애들이 눈을 명랑하게 뜨고 쳐다보고 있으면 사실 얼타는 형님들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나랑 섹스까지 해야 할 여자들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해야 만족스러운 밤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이때 팁을 드리자면 아이컨택이 제대로 되는 애를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나한테 집중하고 눈이 마주치는 애를 선택하는 게 좋다는 말이고 눈을 제대로 처음부터 안 마주친다거나 시선을 피하게 되면 그런 애들은 뭐 없겠지만 그냥 버리면 되겠습니다. 그냥 부끄부끄한 이런 게 아니라 마담이 서 있으라고 해서 억지로 서 있는데 일할 생각도 별로 없다는 신호니 이런 부분은 미리 알고 계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4. 다낭 가라오케 2차 비용
자 이제 다낭 가라오케에서 어떤 식으로 초이스를 해야 하는지 팁도 어느 정도 알았고, 그러면 애들을 데리고 텔로 나갈 때 2차는 어느 정도 생각을 해야 하는지 궁금할 겁니다. 뭐 한국처럼 하루 제대로 노는데 몇 백을 써야 하는 나라가 아닙니다. 그래서 가격은 짧게 끊었을 때 170불, 길게 끊었을 때 200불 정도로만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상했던 거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이어서 아마 이 대목에서 놀라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뭐 2차를 굳이 안 나가도 된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테이블에 그냥 초이스한 애들을 앉히는 건 단돈 70불이면 가능합니다. 2차를 나갈 때 테이블 팁에 대해서는 따로 안 주셔도 된다는 것을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첫타임 6시에 초이스를 하고 이렇게 2차 가격까지 끊어서 나가게 되면 아마 다낭에서의 하루는 완벽하게 보냈구나 하고 끝내실 수 있을 겁니다. 업장들이 많지만 제대로 된 곳 리스트만 엄선해서 가지고 있으니 관련된 문의는 언제든지 해주셔도 좋겠습니다.